타일맵 충돌체, z-index 수정, 카메라 추가, 장면 전환 작업을 추가했다.
워낙 Phaser 자체가 쉽게 잘 되어 있어서 개발하는데 크게 막히는 부분은 없는 듯 하다.
어떤 기능이 필요한데 싶으면 이미 함수로 지원을 해주고 있어서 가져다가 쓰면 된다.
1~3번까지 1일이면 된다고 생각했는데, 실제로는 matter plugin에서 오브젝트를 생성하여 충돌 처리를 하는 부분이나 장면 전환 부분에서 생각보다 시간을 많이 썼다. 맵 찍는 것도 꽤 걸렸고...
1. 타일맵 충돌체 개선
2. 타일맵 z-index 값 조정
3. 집 내부에 들어갔을 때 사용할 Scene 구현(문 오브젝트랑 상호작용)
다음은 멀티플레이 관련 기능들을 작업할 예정이다.
채팅 UI, 캐릭터 선택 UI, 소켓 처리 등을 작업하지 않을까 생각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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